♥ 지금 가장 핫한 이벤트 보러가기 ♥

아이루미TV

카톡상담

온라인예약

온라인상담

네이버톡톡

ILUMI PLASTIC SURGERY

언론보도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LUMI MEDIA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안면윤곽으로 인생역전?! - 전문의와의 상담, 안전한 수술법이 먼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루미성형외과 작성일18-05-30 18:34

본문

42003209192dc1b2471ce7f80248440a_1527672817_3074.jpg

 

각종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방송 이후 양악수술이 논란의 중심이 된 바 있다. 양악수술 후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을 공개해서 화제가 된 연예인들의 수술 케이스가 한 동안 관심을 모우며 드라마틱한 수술 결과에 감탄했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무분별한 양악수술 보다는 반드시 양악수술이 필요한 경우를 꼼꼼하게 가려야 한다. 양악수술이 필요한 경우와 안면윤곽수술로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형수술이 안면윤곽수술인 만큼 온라인 상에서 수많은 정보가 오가고 실제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동양인의 얼굴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튀어나온 광대나 발달된 하악(아래턱)은 콤플렉스인 경우가 대부분일뿐더러 보기에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다.

하지만 안면윤곽수술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난이도 있는 수술로 분류되는 만큼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루미성형외과 황창헌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연예인 OOO처럼 예뻐질 수 있다'라는 기대로 수술을 고집하기 보다는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자연스러운 인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조언한다.

예를 들어 사각턱이 두드러진 경우라고 할지라도 개개인의 두드러진 정도와 상황에 따라서 턱근육의 볼륨을 줄이고 지방흡입으로 이중턱, 볼살 등의 지방이 뭉친 부위를 정리하는 비수술적 시술방법으로도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도 있고, 하악각 절제술을 통해 돌출된 뼈를 제거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또한 간단한 보톡스 시술로도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얼굴형과 근육의 양 등도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한다.

이루미성형외과 황창헌 원장은 "안면윤곽수술은 작은 얼굴을 선호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수술"이라며 확실하게 얼굴라인을 다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이목구비의 아름다움 못지않게 최근 들어 많은 환자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골격이 작지만 얼굴형이 예쁘지 못한 경우에는 지방이식이나 보형물 삽입 등으로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방법, 지방흡입, 보톡스 등을 통해서도 얼굴형 교정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황원장은 "안면윤곽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며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과도한 출혈이나 안면 신경손상 등의 상황에 오차 없이 대응하기 위해서는 의사의 경험과 수술능력, 대처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잊지 않고 전했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121902109923809001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의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원홈페이지 제작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