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가장 핫한 이벤트 보러가기 ♥

아이루미TV

카톡상담

온라인예약

온라인상담

네이버톡톡

ILUMI PLASTIC SURGERY

언론보도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LUMI MEDIA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연말연시 연휴 성형 계획 중이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루미성형외과 작성일18-05-30 18:36

본문

42003209192dc1b2471ce7f80248440a_1527672976_2872.jpg


2015년 마지막의 긴 연휴 및 휴가 기간에는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많아진다. 성형수술은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수술을 미루던 환자들이 '연말휴가'를 이용해 성형외과를 찾게 되는 것이다.

남들 나이 한살 더 먹는 새해, 어려지는 비결

해돋이를 보며 나이도 한 살 더 먹는다고 하는 새해.

한 두 살 먹는 나이와 함께 늘어가는 주름으로 눈길이 가기 시작한다면 한숨만 쉬기보다는 작은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루미성형외과 허우진 원장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연약해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눈처짐만 개선하더라도 본인의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인상을 가질 수 있다. 설날 연휴 동안 눈성형을 계획하고 있다면 '상안검성형술'이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눈 위가 볼록 튀어나와 눈동자를 덮어 칙칙해지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안구를 보호하기 위해 눈꺼풀이 가지고 있는 지방주머니도 함께 늘어지기 때문이다.

허우진 원장은 "상안검성형술은 조그만 창을 통해 처진 눈 위 피부를 올려주어 기존의 본인이 가지고 있던 눈매는 보존하면서 흉터를 남기지 않아 수술결과가 매우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눈 밑 피부 처짐과 지방이 볼록하게 나온 경우에는 결막 절개를 통해 지방을 골고루 재배치하는 하안검성형술과 상안검성형술을 함께 시행하면 보다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루미성형외과 허우진 원장은 연말연시 연휴 동안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분들에 대한 조언으로 "새해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인지, 체계적인 마취·회복 시스템을 갖추고 마취 전문의와 협력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인지 확인하고 결정하는 것이 환자의 안전을 위해 가장 중요하다."며, "연휴기간 동안 받는 수술인 만큼 의사에게 본인의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수술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위해 충분한 설명을 요구하는 것은 환자의 당연한 권리이다."라고 강조했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123102109923809012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의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원홈페이지 제작포미비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