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가장 핫한 이벤트 보러가기 ♥

아이루미TV

카톡상담

온라인예약

온라인상담

네이버톡톡

ILUMI PLASTIC SURGERY

언론보도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LUMI MEDIA

주요언론에 소개된 아이루미성형외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얼굴 크기 때문에 매사 자신감이 없다면, 리프팅광대축소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루미성형외과 작성일18-05-30 18:36

본문

한국인 중에는 자신의 얼굴이 크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동양인의 광대뼈는 서양인에 비해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얼굴 자체가 평면적이다 보니 광대뼈가 더욱 부각되어 보이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광대뼈는 전방으로 광대가 돌출된 앞광대와 옆으로 튀어나온 옆광대, 앞면과 옆면이 모두 튀어나온 경우로 나눌 수 있다.

어느 경우라도 광대뼈가 심하게 돌출되면 억세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 쉬운데, 특히 외모에 민감한 사춘기에는 튀어나온 광대뼈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소심한 성격으로 변하기도 한다.

이렇듯 넓은 광대를 줄이고 싶은 이들에게 ‘리프팅광대축소술’은 하나의 해결방법이 될 수 있다.

42003209192dc1b2471ce7f80248440a_1527673010_4192.jpg

 

 

이루미성형외과 황창헌 원장은 “리프팅광대축소술을 받는 환자 중에 많은 분들이 광대뼈를 축소하면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미용적으로 얼굴 안면윤곽이 개선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기존 광대뼈축소술은 광대뼈 위의 골막과 연부조직을 완전히 박리하여 수술하는 것으로 수술 후 조직들이 제대로 유착되지 않아 발생하는 볼 처짐 현상으로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가 빈번했다.

그러나 리프팅광대축소술은 L자 형태로 절골을 하여, 옆광대는 물론 앞광대를 동시에 줄여주게 되며, 볼 살이 처지는 현상도 눈에 띄게 줄일 수 있다.

무엇보다 수술부위의 수술박리를 최소화하여 붓기가 적고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를 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수술후의 만족도가 큰 편이다.

이러한 리프팅광대축소술은 전체적으로 얼굴 인상을 부드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 보이고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특히 편평하고 밋밋한 느낌을 줬던 코 주위의 윤곽이 살아나 얼굴의 입체감을 더해준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견해이다.

이루미성형외과 황창헌 원장은 “그러나 리프팅광대축소술은 다른 안면윤곽수술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까다롭고 정교함이 요구되는 수술 중 하나이므로 다수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한 후에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0108000553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의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원홈페이지 제작포미비앤엠